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안국역 라멘 맛집 '도마 유즈라멘'

by Ki-o 2022. 10. 2.
반응형

<안국역 라멘 맛집 '도마 유즈라멘'>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친구들과 핫플레이스인 안국역에 놀러갔는데
안국역 라멘 맛집!! '도마 유즈라멘' 입니다 :)

도마 유즈라멘

 


안국역 3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말 저녁에 방문했는데
요새 날도 좋고 핫플레이스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북적북적한 사람들 틈 사이로 건물 외부를 구경하다 보니
귀여운 노란색 조명의 간판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글씨체도 이쁘고..ㅎㅎ


기본적으로 대표 메뉴는 유즈시오 or 유즈소유 라멘이에요
'유즈' 단어가 붙는 메뉴는 유자베이스로 만들어진 라멘 입니다
라멘과 유자의 조합이 찰떡궁합이라 강한 유자향이나 맛은 안나요!

'유즈시오라멘' '치킨가라아게' 를 주문했습니다 두근두근~
키오스크에서 선 결제 후에 직원분에게 주문내역서를 드리면 됩니다
주문번호 순서대로 불러주시고 회전은 잘 되는 편입니다

기다리면서 자리와 조형물을 촬영했어요
피규어들이 깜찍하고 귀엽네요 :)


음식을 기다리면서 반찬접시에 김치를 담았습니다
무생채 김치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꽉꽉 담아서 두 번 먹은 듯..

드디어 나온 '유즈시오라멘' !!
키야.. 계란부터 해서 김.. 상추..
특히나 차슈가.. 최고 이베리코 차슈로 만들었는데
정말 두껍고 맛은.. 두말할 것 없이 최고 최고 강추입니다

'유즈시오라멘'은 잡내도 없을뿐더러 유자와의 콜라보가 환상이었습니다
유자의 독특한 맛과 향이 날듯 말 듯 하였고 국물도 담백하고 짭조름했어요


고흥유자 착즙액을 넣으면 유자차의 맛이 강하게 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되도록이면 안 넣고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면과 육수 추가 무료 제공!' 행복합니다저는 '반개'를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짜잔 라멘이 나온 이후에 나온 '치킨가라아게!' 4개가 나와요
레몬을 치킨 위에 뿌려주고 소스에 찍어먹고
라멘 국물 한번 먹으면 끝내줍니다
나올 때 바로 먹으면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주말에 방문했는데 거리에 사람이 정말 많아요..
어디든 웨이팅이 길게 있더라고요
날 좋을 때 방문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다음번에도 더 맛있는 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