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빕스 프리미어 미아점' 생생리뷰

by Ki-o 2022. 9. 26.
반응형

<'빕스 프리미어 미아점' 생생리뷰>

 

안녕하세요 :)

올해 4월에 새롭게 오픈한

'빕스 프리미어' 미아점을 소개드립니다!

 

최근에 빕스를 가본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예전의 빕스와 지금의 프리미어 얼마나 달라졌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빕스 프리미어

 

주말에 사람들과 함께 '빕스 프리미어'를 예약하여 방문했습니다

미아사거리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소요됩니다

 

삼성 디지털 프라자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어요 :)

어디로 들어가야 하는지 몰라서 디지털 프라자를 통해서 올라갔어요..

올라가기 전에 1층에서 핸드폰.. 노트북.. 구경도 했답니다..ㅎㅎ

 

 

'VIPS PREMIER' 간판이 고급지고 이뻐서 찰칵 해봤습니다

프리미어가 붙으니 괜히 내가 자부심이 생기는 그런 느낌? 무슨 느낌인지 아시죠?..ㅎㅎ

 

저는 '샐러드 바'를 이용했는데 주말 가격은 43,700원입니다.

기존 빕스 샐러드바에 비해 가격이 확 올라갔지만 퀄리티도 그만큼 UP!!

 

 

인원이 조금 많아서 룸으로 예약을 잡아주셨어요

날씨도 너무 좋아서 음식 먹으면서 창 밖도 봐주고 이런 게 힐링이죠 :)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도 많고 사람도 북적북적했습니다

방문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제 어떤 음식들이 있었는지 알아볼까요? 두근두근

 

 

여기는 제가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해산물 찜 요리가 있었던 거로 기억해요

보통 저렇게 생긴 찜통에는 만두가 있던데.. 만두는 없었어요 반전의 묘미랄까

 

샐러드 파트!

가운데 있는 '베지테리언 미트 샐러드' 고기와 샐러드의 조합 맛있어요

고기만 쏙쏙 골라 담다가 눈치보여서 채소를 가져다가 위에 덮었습니다

 

'슈퍼파워 전복송이팟' 저는 먹어보지 않았는데 사람들이 많이 가져갔던 음식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몸이 건강해질 것 같은 그런 음식이에요

 

 

라인에 쭉~ 같이 있었던 음식들!

'피자' , '파스타' , '라자냐' , '떡볶이' , '새우' , '치킨' , '폭립' , '누들'

'새우''치킨'이 맛있었고 '누들 셰프봇' 재료를 넣으면 로봇이 음식을 만들어주는데 너무 신기했습니다

'나만의 특제 BBQ버거로 즐기기' 빵과 야채 및 고기를 넣어서 먹으면 꿀맛입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대게'

샐러드 바에 빠질 수 없는 '연어'

그리고 '날치알 오리엔탈 누들'

 

 

디저트 파트의 '케이크''과일'

그리고 여러 종류의 '치즈' '햄'

 

 

'와플' '아이스크림'

만들어 먹는 '스파클링 티'

'쥬스'와 마실 것 등등

사진에 없을 수도 있지만 기타 음식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새롭게 단장한 '빕스 프리미어'

가족단위로 오셔서 드시는 모습이 많이 보였습니다

가족 행사나 연인과의 기념일에 와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도 더 맛있는 맛집으로 오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