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요즘 내가 관심있는 것들

by Ki-o 2023. 5. 14.
반응형

내가 요즘 관심 있는 것들을 캡쳐해두거나 사진으로 남겨뒀다.

예전부터 패션으로 내가 좋아하는 것이 조끼인데 너무 예쁜 조끼와 그와 함께 스타일링한 착장이 맘에 들어 캡쳐해두었다.내가 좋아하는 민트와 꽃이랑 치마라니,, 아주 예뿐데 안샀다 ㅠ_ㅠ 지금 봐도 넘 예뻐서 안산걸 후회함 😢그리고 생일에 메리제인을 선물받았는데 생각보다 어떤 착장에 신어야할지 모르겠었다..그런데 이렇게 예뿌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 너무 귀엽고 예쁜 스타일링.. 양말이랑 가방까지 아주 큐티뽀짝그런데 이들을 입으려면 중요한 게 바로 다이어트인 것 같아서부랴부랴 다시 노력하는 중,, 나 5월 안에 다이어트 할 수 있겄지? ㅎㅎ

 

그리고 4월이 지나기 전에 가리비를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손질하는 방법을 유튜브로 검색해서 쓱싹쓱싹 세척하고 세워서 찌기

 

 

찐 가리비는 한 쪽 껍데기만 까서 두고, 또 한 무더기의 가리비는 치즈를 얹어서 오븐에 구웠다.그냥 찐 가리비도 짭짤하고 맛있었는데 치즈를 얹어서 구운 가리비도 꽤맛,, ㅎ4월이 가기전에 한 번 더 사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실패,, 내년에 보자 가리비야 !(고기는 가리비를 맛있게 먹기 위한 곁들임 ~)

 

그리고 시작한 바리스타 2급 따기 ‼️ 도오전 ‼️

스팀은 이렇게 하는 거라구요 ~ 라고 하지만 실상은 물에 주방세제 풀고 스팀한 거ㅋㅋㅋㅋㅋㅋㅋ

우유 스팀 하기 전에 이렇게 연습하게 하신다ㅋㅋㅋㅋㅋ 그래도 재미써

 

오홋,, 라떼아트라고 하기엔 아직 초보자의 모습이지만

그래도 초보라고 하기엔 꽤 잘한듯한 나 칭찬해 👏🏻👏🏻

 

이거는 계속해서 푸어링 연습중인데 방울이들이 귀여워서,,

환공포증 있는 분들께 죄송 ㅜ0ㅜ

그리고 이거슨 요즘 내가 친구들에게 만들어준 목걸이!

이니셜도 넣고 친구에게 어울리는 색으로 골라 만들어주었다.사실 결혼할 때 많이 도와준 친구들인데 정작 내가 고맙다고 인사를 제대로 못한 것 같아서만들어 주었는데 잘어울려서 기분이가 좋음 +_+ 꺄아

 

이렇게 내가 관심 있어하는 패션과 취미들을 짧게 소개했보았는데 다음에도 계속 관심 있어 하는 분야를

올려보도록 하겠숨돠 ㅎㅎ+아! 내가 관심 있는 것 하나 더 있는데 그것은 다음 글에 쓰도록 하겠숨돠두구두구두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