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카페

스타벅스 경동 1960점 방문하기

by Ki-o 2023. 5. 13.
반응형

특별한 스타벅스 음료를 마시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

극장 분위기의 카페를 방문하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그곳은 바로바로

 

위치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고산자로36길 3(제기동)
운영 시간 : 09:00 - 21:30 (사이렌오더는 09:00 - 21:30)

가는 길에 이렇게 청량리 청과물 시장을 지나가고

(안지나가는 방법도 있지만 나는 구경하는 것을 좋아하므로 시장을 지나서 갔음)

도착! 입구가 좀 헷갈릴만도 한데 계단 올라가면 안내판이 있어서 아 내가 잘 찾아왔구나 생각하게 된다.

자리를 먼저 잡은 후에 (사람이 워낙 많으니까 자리 먼저 선점하기!)

스타벅스 어플로 어떤 특별한 음료가 있는지 살펴보기

 

오오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료도 여기 판매하는 걸 볼 수 있어요!

저는 이 중에서 어떤 음료를 골랐을까요~?

맨 밑에 정답이 나옵니다 >_<

 

이렇게 텀블러를 세척할 수 있는 기기가 있어요. 저는 텀블러를 이날 안챙겨와서 씻을 것이 없었지만

만약에 텀블러를 가져오셨는데 텀블러에 음료가 들어있다면 이곳에서 세척하실 수 있어요 ㅎㅎ

이거는 모든 스타벅스 매장에 있었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마음,, 너무 좋쟈나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 있으니 내 닉네임이 저렇게나 크게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처음에 당황스러웠는데 넘 좋은 아이디어 같고 좀 뭔가 특별해서 좋다 ㅎㅎ

이 아이디어는 워낙 넓어서 닉네임을 불러도 들을 수가 없고,

또 영화관 같은 분위기의 카페여서 이런 아이디어를 사용하는 건가 싶었다. 그런데 넘나 좋은 !!!!

 

분위기는 요럼,, 엄청 넓고 넓다 ㅋㅋㅋㅋ

청량리 시장 안에 있어서 그런지 어르신분들이 꽤 많았다. (다른 스타벅스에 비해)

 

옆에는 내 친구가 참여한 책,, 챗gpt 읽어보려고 구매했다!

내가 주문한 음료는 바로바로 요거지롱 ㅎㅎ

아이스 더 그린 쑥 크림 라떼

ㅎㅎ쑥 향이 나는 크리미한 라떼! 사이즈가 그란데 사이즈여서 그런지 양이 무지 많았다.

(특별한 음료는 톨 사이즈가 안된다고 하더라,, 유념하시기를 ㅎㅎ)

집에 갈 때는 제주 말차& 애플망고 블렌디드를 포장해서 갔다고 한다.

반응형

'소소한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국역/북촌 존맛탱 Cafe '카페 수달'  (0) 2022.09.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