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취미

취미 찾기

by Ki-o 2023. 6. 15.
반응형

자기 계발을 위해 취미를 찾고 있다.
여러 가지 취미 생활을 늘려가고 있는데 첫번째로 소개하고푼 취미는 바로!

풋살

인데 풋살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남편이 토요일 아침마다 축구를 차다가
아는 코치를 만나서 더 진지하게 배워보고 싶어 시작하게 되었는데
그 영향으로 나도 같이 풋살을 배워보고 싶었다. (다이어트도 되겠다 싶어서)
작년 10월 ~ 올해 1월까지 하고, 올해 4월 ~ 6월인 지금까지 풋살을 배우고 있는데
땀이 무지 나게 힘들지만 그만큼 보람차고 재미있다.

여기는 라온풋살장이라는 곳인데, 가끔 여성끼리 팀매치 있을 때 이곳에서 경기를 진행하곤 한다.
경기를 하고 있는 나를 찍는..
여기는 축구 수업을 하는 곳! 도봉풋살장!!! 뛰고 있는 사람은 위에 나를 찍고 있던 그분 ㅋ
같이 풋살하는 사람들
나랑 같이 풋살하는 귀염댕이 ㅎ 공 컨트롤하는 능력이 짱이다
키키 나 맨시티 유니폼 샀다..

우리 풋살팀은 매주 화요일, 주일마다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화요일은 저녁 8시 ~ 10시, 주일에는 낮 12시 ~ 2시
나는 주일에 예배가 있어서 화요일마다 나가고 있는데 주일에 못가서 아쉬움 ㅠ_ㅠ
남성과 여성이 같이 하는데 2시간 수업 중에 1시간은 몸풀기, 수업하고
나머지 1시간은 혼성 경기를 하거나 인원이 많을 경우에는 남성 경기, 여성 경기로 나눠서 진행하기도 한다.
점점 실력이 늘고 있는 것 같아서 뿌듯하기도 하고, 마음처럼 진행이 되지 않을 때 속상하기도 하는게
스포츠를 즐기는 마음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하고 있는 풋살 수업이 궁금하신 분은!

인스타그램 남겨드리오니 많이 찾아주세요!!!

@ssssffff.fc

 

반응형

댓글